난 분명히 봤다. 지상 최고의 아이돌 서지안이 입 모양으로 내게 쌍시옷이 들어간 욕을 하는걸!
월세 때문에 쪼들리고 있는 앙드레에게 웬일로 의뢰인이 찾아온다. 그런데... 남편과 아내가 서로를 미행해달라고 한다?
17. ‘우리가 그런 곳에 어떻게 가? 거기 회원제잖아.’ ‘……네? 아니 그래도 사장님이.’ 나는 말을 끝까지 잇지 못했다. 커피가 담긴 종이컵을 빙글빙글 돌리던 손이 우뚝 멈췄다.
3. 첫 월급이 나왔을 때, 이틀에 한 번꼴로 받고 있던 신입 교육도 마무리됐다. 나는 꽤 우수한 성적으로 신입 교육을 마쳤고, 선배들은 유난할 정도로 축하해주면서 좋아했다. 그리고 그때쯤엔 회사에도 제법 적응하고 편해져서 입사한 지 한 달 된 신입이 아니라 십 년쯤 다닌 선임처럼 돌아다녔다.
9. 내 말에 한유란의 여유로운 미소가 갑자기 사라졌다. ‘꼬시는 거 같아요?’
12. 나는 한유란을 피하기 시작했다. 선배들과 먹던 점심은 다이어트를 핑계로 혼자 해결했다. 굶는 날이 많았고, 혹여 아침도 못 먹고 나오는 날에는 편의점에서 간편한 먹거리를 사 와 휴게실에서 후다닥 먹었다. 커피는 탕비실을 이용하는 대신 출근길에 있는 카페에서 사 왔다. 돈이 좀 아깝긴 해도 더 맛있으니 그러려니 했다. 쉴 때도 비서실 밖으로 나가지 않...
자유로운 창작이 가능한 기본 포스트
한 컷씩 넘겨보는 카툰 포스트
직접 만든 영상을 올리는 동영상 포스트
멤버십에 가입하시겠습니까?
설정한 기간의 데이터를 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보고서 파일 생성에는 최대 3분이 소요됩니다.
포인트 자동 충전을 해지합니다. 해지하지 않고도 ‘자동 충전 설정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포인트 자동 충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설정을 변경하고 편리한 자동 충전을 계속 이용해보세요.
중복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총 0화
0P
*이미 구매한 포스트는 제외되며 1회 최대 25화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해당 포스트는 구매 후 크리에이터가 삭제할 경우 더 이상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3개의 댓글